바로가기 메뉴

채용정보

미래를 향해 도전하는
열정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를 모집합니다.

정규/수시채용

  • 모집부분 및 인원

    채용정보 설명 | 채용정보에 따른 모집부분 상세 안내 테이블입니다.
    부문 직무
    리서치부문(신입/경력) 국내외 금융시장 분석, 리서치 자료 작성, 데이터 수집 및 가공
    프라임영업부문(신입/경력) 해외거래소 원자재 파생상품 중개
    영업지원부문(경력) 백오피스 및 영업지원
    • 채용형태 : 정규직(3개월 수습계약 후 정규직 전환 채용)
    • 모집인원 : 0명
  • 채용공통요건

    • 리서치 및 프라임영업부문 : 4년제 대졸 이상(20년도 8월 졸업예정자 포함)
    • 영업지원부문 : 고졸 이상
    • 군필 또는 면제자
    •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
    • 당사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

    우대사항

    • 관계법령에 의거 취업지원대상자와 장애인 우대
    •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
    • 금융투자업권 경력자 우대(영업지원부문의 경우 3년 이상 경력자 우대)
    • 영어 회화 가능자 우대(프라임영업부문)
  • 채용일정 및 절차

    • 1차 서류전형 : 2020년 3월 19일(목) 13시 ~ 2020년 3월 29일(일) 18시까지
    • ※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
    • 1차 면접 : 일정 및 시간 별도 안내 예정
    • 2차 면접 : 일정 및 시간 별도 안내 예정
    • 일정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즉시 고지 예정
  • 제출서류

    • 기간 : 2020년 3월 29일(일) 18시까지 지원서 다운로드
    • 제출시 파일명: 성명_지원부문_경력구분 ex)홍길동_리서치_신입/경력, 홍길동_프라임영업_신입/경력 또는 홍길동_영업지원_경력

    면접시 지참 제출서류

    • 공통: 주민등록초본 1부(남성은 병역사항 포함), 최종학교 성적 및 졸업증명서 1부
    • 해당자: 자격증 사본, 외국어 성적증명서,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, 장애인증명서 각 1부
    • 제출서류는 주민번호 뒷자리 별표 표시 또는 삭제 처리 후 제출
    • 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” 제11조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사항(필수확인)
      • 제출서류는 채용 여부 확정된 이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로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 한하여 본인 확인 후 반환(반환비용 당사 부담)
      • 제출서류의 보관기간은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80일이며 기간 이후 파기
  • 유의사항

    • 지원서와 기재사실이 다를 경우(증빙서류 미제출 포함) 합격 취소 또는 면직 처리
    • 최종합격자가 지정기일(2020년 4월 중순 예정)에 입사하지 않을 경우 합격 취소
    • 주요 기재 사항(성명, 연락처, 이메일, 주소, 나이 등) 누락 시 접수하지 않음
    • 파일 종류는 아래한글에 한함(doc, pdf 등 다른 포맷으로 제출시 접수하지 않음.)
  • 문의

    • 담 당: 경영기획팀 인사담당자 ( 전화: 02-3774-0487 / 이메일: insa@futures.co.kr )